브니엘찬양대
 

브니엘찬양대는 주일공동예배 2부(주일오전 11:00) 예배찬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40여 명의 찬양대원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매년 부활절과 성탄절에 칸타타를 공연함으로 절기 속의 풍성한 은혜를 경험하게 합니다.
브니엘찬양대는 찬양을 통해 예배드리는 성도들이 하나님의 임재와 영광을 경험하게 하고
회중이 영감어린 찬양을 통해 예배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 찬양대장: 주금숙권사, 지휘: 진기준권사, 반주: 송은미집사 이혜진청년

 
 

 

 
새생명찬양단
 

새생명찬양단은 주일 오후 2시 15분부터 주일 오후예배의 찬양인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13명의 단원이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를 따라 찬양사역자로 헌신하고 있습니다.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성도들의 한마음 한 뜻이 되어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단장: 최순칠집사, 반주: 이혜진청년 김지은청년(건반), 전지웅청년(베이스), 최보현청년(드럼), 이우주성도(기타)

 
 

 

 
하늘샘찬양단
 

하늘샘 찬양단은 군선교 찬양팀으로 찬양을 통해 화천지역 군인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 처음 창단되어 지금까지 30회 이상 군부대 위문 찬양예배를 인도했고
2011년부터 화천지역 민군교회연합찬양축제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매월 셋째 1부 주일공동예배 특별찬송을 하고 있습니다.
12명의 찬양단원과 7명의 율동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군장병들을 위해 기도하며 찬양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 단장: 장수호집사

 
 

 

 
샤론중창단
 

샤론중창단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15분부터 수요성경학교 찬양인도와
매월 넷째 1부 주일공동예배 특별찬송을 하고 있습니다.
2006년 창단되었으며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기 원하는 여성들로 구성되어
현재 8명의 여성단원이 아름다운 목소리와 하모니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있습니다.

▶ 단장: 유호화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