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선교 소개
 

화천제일교회는 초대교회가 물건을 함께 통용하고 또 재산과 소유를 팔아 각 사람의 필요에 따라 나누어주며, 주님의 사랑을 실천(행2:4)하였던 것처럼 기도와 물질, 헌신을 통해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온 교우가 선교하는 일에 동참하기 위해 속회이름을 우리교회가 후원하는 선교사와 비전교회의 이름을 사용하며 속회헌금은 선교사와 비전교회를 돕는 일에 사용한다.

1) 해외선교

아시아권역 : 어성호선교사(인도네시아) 주성웅선교사(인도네시아) 권혁수선교사(인도네시아) 이희문목사(싱가포르)

                  안창원선교사(필리핀) 홍성욱선교사(필리핀) 이창선선교사(필리핀) 백방용선교사(미얀마) 김종진선교사(몽골)

남미권역 : 조병기선교사(칠레) 송효진목사(아르헨티나)

2) 국내선교

춘천북지방 : 부촌교회(정종태목사) 덕촌교회(정원재목사) 원평교회(신창윤목사) 사방교회(홍성혁전도사)

                  오탄생명교회(성요한목사) 지암교회(이경복목사) 민들레교회(안세현전도사)

그외지역 : 이룸교회(김형일목사/안양) 생창교회(송진규목사/철원) 함께하는교회(최철영목사/원주)

 

 

 
군 선교
 

화천제일교회는 국가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교회로 분단된 국가의 안전과 평화를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국군장병과 군인가족들을 위해 선교하는 교회이다. 이 일을 위해 ‘화천지역 민군교회연합 찬양축제’를 매년 개최, 위문요청한 부대와 군인교회를 상대로 ‘군부대 위문’ 사업을 하고 있다. 본 교회는 군선교회를 통하여 하늘샘 찬양단을 후원함으로 군선교 활성화를 위해 일하고 있다.

 

 

 
학원선교
 

화천제일교회는 미래 한국 사회의 주역이 될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과 보호를 위해 기도하고 후원하는 교회이다.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들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이고 물질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사역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 모험활동, 봉사의 기회를 제공하고 해오고 있다. 이러한 화천제일교회의 학원선교 사역을 통해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을 깨닫도록 하고 있다.